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산과 가까운 집의 금기는?

admin 常见问题 2022-08-13 420 0
##집이 산과 가깝습니다# #집이 산과 가깝습니다# #집이 산과 가깝기 때문에 주의해야 할 점# #뒤에 산이 너무 가까우면 단점이 무엇인가요? 집# #집이 산과 가까워서 단점# #산옆집이 좋은지# # 건물이 산과 가까워요? # #집앞에 산이 있어서 막아주겠죠? # #집이 산에 너무 가깝지 않나? #집이 산 옆에 있다#

집이 산에 가깝다고 하는 것이 왜 산에 가까울수록 상처가 되는가? 집, 그 집에 사는 사람들이 더 위험합니다. "집이 산 위에 있고 금은보화가 나와 함께 움직인다"는 말을 믿지 마십시오. 그리고 집의 안전을 무시하십시오. 산과 가까운 집은 풍수적인 면에서 참 좋은데 산에서 가까운 집을 고를 때는 집의 실태도 고려해야 한다.

집이 산에 가깝고 문제입니다

이해하는 방법 집이 산에 가까우면 잘못이다.

집이 산에 가깝다. 이 힘이 어느 정도 누적되면 무너진다. 집은 불가피하다. 산비탈에 집을 짓는 것이 참으로 유리하다. 그러나 집을 지을 때나 집을 살 때는 반드시 현지의 지질 조건에 따라 결정을 내려야 하며 풍수지리로 인해 입주자의 안전을 소홀히 할 수 없다. 산과 가까운 집의 위치에 대한 선택지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우리가 전혀 바꿀 수 없는 것입니다. 선택하지 마십시오. 소위 "풍수 보물"에 속지 마십시오.

집은 산에 가깝고, 멀고도 가깝고, 좌우도 가깝다. 집의 왼쪽에 산이 있는데 이것은 집주인에게 아주 좋은 Qinglong에 속합니다. 그러나 왼편에 산이 있고 그것이 청룡위치에 속한다면 가장 큰 문제는 왼편의 산이 집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산이 빛을 차단할지 아니면 아래로 미끄러지는 바위. 그런 집은 사람이 살 수 없습니다. 반대로 집 오른쪽에 산이 있으면 백호좌에 속하고, 돌이 떨어질 위험도 있어 그런 집은 살 수 없다.

산에 가까운 집의 금기 사항

1. 집을 고를 때는 실제로 기초와 토양의 질을 살펴봐야 합니다. 부드러운 흙은 집을 가라앉게 합니다. .

2. 문 앞에 산이 있는 집을 선택하지 마세요. 집 앞에 산이 있으면 외부의 기류가 들어오지 못하고 내부의 기류가 앞이 막혀서 나가지 마세요. 그런 집은 우리가 살게 되면 물이 고이는 상황이 되고, 우리는 그런 환경에서 오래 살게 되는데, 이것도 우리 몸에 매우 해롭습니다. 산을 마주보고 있는 집은 신선한 공기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방안의 공기도 죽은 공기가 되므로 환경에 사는 사람이 거의 없고 거주자의 결혼 생활의 감정도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3. 오른쪽에 산이 있는 집을 선택하지 마세요. 백호가 올려다보는 것보다 천 피트 높이의 청룡이 있는 것이 낫습니다. 따라서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른쪽에 산이 있는 집.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