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방에 침대의 올바른 배치

admin 常见问题 2022-08-13 438 0
#방 침대 올바른 배치 그림# #방 침대 올바른 배치 지도 및 방향# #방 침대 올바른 배치 지도 및 방향 도면# #방 침대 올바른 배치 다이어그램# #방 침대 올바른 배치 지도 ########### ########################침대 > 방에서 침대의 올바른 위치는 집의 적절한 위치에 있어야 하며, 침실 문과 수직으로 거울의 반대편이 아니라 침대 위에 빔이 없어야 하며 침대 위에 돋보기 샹들리에를 두어서는 안 됩니다. 침대 헤드의 방향이 동쪽을 향하고 있다면 햇빛이 침대에 직접 비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로부터 풍수에는 "침대의 올바른 방향은 부를 가져온다; 이를 통해 우리는 방에 침대를 올바르게 배치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방이 잘못된 위치에 배치되면 사람과 재정 자원이 만족스럽지 않고 재난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방에서 침대의 올바른 위치는 무엇입니까

1. 침대는 방의 올바른 위치에 배치해야 하며 침실에 배치하기에 적합하고 거실에 배치하기에 적합하지 않아야 합니다.

2. 주인 또는 부부의 침대는 거주지의 남동 또는 동쪽에있는 방에 적합하고 노인을위한 침대는 배치에 적합합니다 방은 거주지의 북서쪽에 위치하고 어린이 침대는 거주지의 북동쪽에 있는 방입니다.

3. 침대는 침실 문과 일직선이 아닌 침실 문과 수직이어야 합니다.

4. 빔이 없어야 합니다. 침대 위에는 큰 샹들리에나 천장 선풍기를 걸 수 없습니다.

5. /p>

6. 침대 머리 부분에서 햇빛을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사람들을 더 편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7. 게으르고 수동적이며 땅에 달라 붙지 않고 침대 바닥이 비어 있어야하며 잡화를 놓아서는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환기에 영향을 미치고 습기를 쉽게 숨길 수 있으며 거주자 요통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통유리창이 없고, 1층 집에서 침대 옆이 창문을 향하지 않도록 하세요. 두꺼운 커튼도 침실을 가리는 데 소용이 없습니다. 침실.

8. 침대의 모양은 다각형이나 원형이 아닌 사각형이 바람직합니다. 그러면 침실이 요동칠 것입니다. 남편과 아내는 서로에게 숨겨진 감정과 복숭아 꽃을 더할 것입니다. 침대 옆 테이블은 침대보다 높아야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다.마스터 침실에 별도의 욕실이 있는 경우 욕실을 비밀 문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송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악당.

9. 침대 머리 뒤에는 받침이 있어야 하며 비어 있으면 안 됩니다. 머리가 공중에 매달리지 않도록 벽에 고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침대 머리 뒤에 있는 화장실이나 부엌이 아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환각과 정신분열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