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Fengshui 휠 배치 다이어그램 Fengshui 휠 배치의 금기는 무엇입니까

admin 常见问题 2022-08-13 388 0
#풍수바퀴배치# #풍수바퀴배치및금기 # #풍수바퀴배치도# #풍수바퀴장식및배치는세부사항에주의를기울여야효과적이다# #풍수바퀴는어디에배치해야하는지# #풍수 shui 바퀴 배치의 방향# #집에서 풍수바퀴를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 #집에서 풍수바퀴를 올바르게 배치하는 방법# #풍수바퀴 배치의 예# #풍수바퀴 배치의 특수성은 무엇입니까 풍수 바퀴의 배치#

풍수 바퀴는 부와 행운을 모으기 위해 가정 생활에 필수적인 풍수 장식품이며, 풍수 바퀴는 오프셋, 치열하거나 부유하거나 동양적인 가정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위치. 풍수 바퀴의 연속적으로 순환하는 물의 흐름은 공기를 동반하고 공기를 축적하는 에너지를 형성합니다. 풍수 바퀴는 일반적으로 선택할 때 등불을 장착합니다.등불은 불에 속하고, 물은 음이며, 불은 양입니다.물과 불의 조합은 또한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음과 양의 조합입니다.

풍수 바퀴 중 스윙 과정에서 많은 양의 음이온이 생성되어 공기를 정화하여 양 에너지를 향상시키고 주변 자기장을 구동하여 부를 모으는 효과가 있습니다.

풍수 바퀴의 배치

1. 풍수 바퀴는 오프셋 위치에 배치됩니다.

흐르는 물 풍수 바퀴는 악을 피하기 위해 집에서 오프셋 위치 물의 흐름 방향이 집 내부를 향하면 재물을 모으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물이 집 바깥과 반대 방향으로 흐르지 않도록하고, 당신은 돈을 잃게됩니다. 풍수를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오프셋을 올바르게 찾는 방법은 어려운 문제입니다. 집의 방향과 내부 배치에 따라 오프셋을 찾아야 하는데, 실제로 오프셋은 거실에 있는 소파의 왼쪽과 오른쪽과 같이 현재 위치의 왼쪽과 오른쪽, 즉 , 오프셋.

2. 풍수 바퀴를 불길한 위치에 놓으십시오.

풍수 바퀴를 불길한 쪽에 놓으면 악령을 줄이고 분위기를 증가시켜 가정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활력 . 사악한 비트의 위치는 정북, 정북, 남서 및 북동입니다.

먼저 집에서 문의 방향을 결정하고 집 안에 서 있는 사람을 측정하고 나침반으로 문을 가리켜야 합니다. 이때 방향은 나침반의 방향은 문의 방향입니다. 위의 표를 비교하면 살인자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td>
게이트 북향북동동향남동남향남서북향북서
소유서북남동 남향동향북동북향북서남서

풍수 바퀴를 놓을 때 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1. 풍수 바퀴는 금기입니다. 소파 뒤에 놓는 것을 피하기 위해 물을 받침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이 영원하지 않고 받침으로 의지하여 안정을 얻기 어렵기 때문에 받침으로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집의 안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2. 풍수바퀴를 난로와 부딪히게 하는 것은 금하고, 일직선을 이루며 불과 물을 금한다.

3. 풍수를 재물의 신 아래 두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며 재물의 신이 있는 곳은 재물의 지위, 즉 떡에 장식된 것이다. 풍수륜 위에 재물의 신을 얹는 것은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풍수에서는 "정의가 물에 들어간다"는 금기를 위반하여 파산의 위험이 있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