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여성의 얼굴에 있는 부유한 두더지의 위치는 무엇입니까?

admin 常见问题 2022-08-13 712 0

###부유한 두더지가 어디있나요# ###부유한 두더지가 있는 여자의 사진# #여자의 큰 두더지# #얼굴에 있는 큰 두더지# #거대한 부자 두더지가 어디에# # #남자의대부자두더지와큰부자의특정위치# ###부자의얼굴에있는점은어디에있습니까# #얼굴에점은어디에있습니까?# #여자의얼굴에있는점은어디에있습니까? 여성의 전신에 있는 점 , 귀 뒤, 턱은 평범한 재물이 아니라 희귀한 재물이다.

몰당 몰 거의 모든 개인이 가지고 있습니다. 살다보면 작은 점을 신경 쓰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관상학적 관점에서 점의 존재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부자의 모반은 평생의 부를 나타내며 귀족의 도움은 10분의 9를 나타냅니다. 얼굴의 다른 부분에 있는 부유한 두더지는 주인의 운에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부자의 두더지 위치는 어디입니까

부자의 두더지는 왼쪽 눈썹을 숨깁니다
왼쪽과 오른쪽 눈썹은 친구의 궁전입니다.인생에서 , 귀족은 좋은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다.귀족이 스스로 돕는 것도 매우 어렵다.왼쪽은 Qinglong에 속한다.부와 함께 Qinglong이 더 중요하므로 진주를 숨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잔디. 이 유형의 두더지를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똑똑하고 재치 있고 매력적이며 인기가 좋으며 사람들의 경력을 확장하여 돈과 재산을 번성하도록 도와줍니다. 항상 좋은 생각과 선행을 유지한다면 , 그리고 복을 쌓고 부자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고귀한 사람이 된다. 운, 왼쪽 눈썹에 있는 두더지는 공적인 행운을 가져다 준다. 돈을 벌고 부를 가져옵니다. 장사를 하든 일을 하든 항상 같은 목적을 달성할 수 있고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두더지는 또한 장수와 안녕을 책임지고 행운은 오래 지속됩니다 시각.
부유한 두더지가 코 위에 누워있다
코는 12궁도에서 "부궁"이라고 불리며, 코가 풍족할수록 소득이 많을수록 코가 가득 차고 비축이 많을수록 코 갑자기 나타난 두더지는 최근에 당신이 약간의 부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여성이 코에 점을 가지고 있으면 그녀는 선천적으로 예민하고 여러 분야에서 독특한 비전을 가지고 있어 그녀의 경력에 큰 행운을 가져오고 한 분야의 리더가 될 것입니다. 필드.
귀 뒤에 숨어있는 부자 두더지
귀 뒤에 있는 두더지가 더 비밀스럽습니다. 이 두더지가 있는 사람은 효도가 있을 뿐만 아니라 돈을 잘 버는 능력도 있습니다. Kufenglong. 돈을 걱정하거나 질병에 시달리지 않을 것, 좋은 가정 생활 환경, 부유한 물질 생활, 귀 뒤에 상서로운 두더지가 있는 사람은 사교성이 좋으며 다른 사람의 좋은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귀한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있고, 이성입니다.. 글쎄, 당신이 만나는 이성은 경제적 여건이 좋은 사람들의 것이며, 평생 먹을 것과 입을 걱정이 없습니다. 부부가 함께 작은 투자를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턱에 있는 두더지
턱에 있는 두더지는 밭의 기초와 집의 하인을 위한 것입니다. 여기에 있는 두더지는 관상에 복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음식과 의복을 제외하고 당신은 저녁 식사에 자주 초대되고 당신은 또한 미식가이며 관계 관리가 매우 좋습니다. 여기에 좋은 두더지가있어 Huawu real과 같은 부동산을 사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도 인생의 맛에 주목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부자 두더지의 황금 상자
가슴 옆에서 겨드랑이까지의 신체 위치는 사람들이 황금 상자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은행에서 돈을, 그들은 항상 지갑을 겨드랑이 아래에 두는 것을 좋아했으며 몸의 황금 방에있는 두더지는 가족이 더 부유해질 것을 상징하여 몸의이 위치가 돈 주머니와 같습니다. 이 장소에 두더지가 있는 사람들은 비범할 운명이며, 그들은 경력에서 지도자와 장로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며, 그들의 경력은 더 순조로워질 것입니다.
부자 두더지의 배꼽
배꼽에 점이 있으면 먹을 것과 입을 것이 걱정된다는 좋은 의미가 있어 돈을 가지고 태어난다. 배꼽 아래 손가락 2~3개 위치에 점을 발견하면 금생에 공적인 행운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을 하는 비전.
부자 시총의 여성 두더지
등 오른쪽 견갑골 아래에서 척추에 가깝게 자라는 시총 모반은 시총 모반입니다. 이 두더지를 가진 사람들이 고귀한 사람들을 만나서 자신의 산업이나 분야에서 앞장서면 그 가치는 배가되고 비즈니스 모임에 더 많이 참여하여 인맥을 강화하고 좋은 관계를 맺게 될 것입니다. 더 좋은 소식은, 재물이 들어오면 부자가 부를 열어 숨길 것이며, 재물은 부자가 되고 복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