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I Ching과 Bagua의 기본 지식을 배우기 위해 꼭 봐야 할 포인트

admin 常见问题 2022-08-13 517 0
###I Ching gossip의 기본 지식# #I Ching gossip의 기본 지식을 배우는 방법# #I Ching gossip을 배우기 시작하는 곳# #I Ching gossip을 배우는 방법# #배우기 위해 마스터해야 하는 기본 지식 변경# #변경 풍수 서론# #변경 학습의 기본 지식# #변경의 기본 지식# #변경 팔도의 기본 지식# #시작하는 방법 변경팔도#

변경팔도를 배우면 주변의 법을 파악하고 미래를 예측하여 불운을 피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I Ching 사진과 텍스트는 모호하고 이해하기 어려우며 사람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변경서는 원래 세 권으로 나뉘었지만 처음 두 권의 "Lianshan"과 "Guizang"은 유실되었습니다.세 번째 책인 "변화의 책"과 가십은 변화의 책에서 가장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I Ching 험담은 예로부터 점술의 도구로 사용되어 왔으며, 많은 사물의 발전에 대한 자연법칙이 포함되어 있어 이 법을 익히면 운이 바뀔 것입니다.

변화의 책 소개

"태극권은 두 개의 도구를 낳고, 두 개의 도구는 4개의 이미지를 낳고, 4개의 이미지는 가십을 낳는다", 이 문장은 변경 책의 본질과 변경 책에 대한 모든 지식 기본.태극(太極)은 혼돈을 뜻하고 양은(梁陽)는 음양(陰陽)을 뜻하며 옛날 하늘과 땅이 분리되지 않았을 때 혼돈이 있었다.하늘과 땅이 갈라진 후에 하늘이 네 방향으로 나타나니 동서북서 즉 음양이 4개의 징조를 낳고 4개의 징조가 갈라져 음과 양이 생겨서 우리가 이것을 형성한다고 한다.잡담.요컨대, 음양의 출현에 기초하여 잘 알려진 I Ching 가십이 파생됩니다.

팔도 소개

1.Qian Gua:방향은 남쪽으로 하늘을 나타내고 Kun Gua와 반대입니다.

2.쿤과(Kun Gua):방향은 건과의 반대인 땅을 나타내는 북쪽에 있습니다.

3.Li Gua:방향은 동쪽으로 불을 나타내고 태양을 나타내며 Kan Gua와 반대입니다.

4.Kan Gua:방향은 서쪽으로 물을 나타내고 달을 나타내며 Li Gua와 반대입니다.

5.Gen Gua:방향은 북서쪽에 있으며 Dui Gua의 반대편에 있는 산을 나타냅니다.

6.Dui Gua:방향은 남동쪽이며 Ze, Low Chengze 및 High Chengshan을 나타내며 Gen Gua 반대편입니다.

7.Zhen Gua:방향은 Xun Gua의 반대인 천둥을 나타내는 북동쪽입니다.

8.Xun Gua:방향은 Zhen Gua의 반대 방향으로 바람을 나타내는 남서쪽입니다.

변경 책 Bagua 다이어그램 구두 공식

Gan Sanlian, Kun Sixth Duan, Zhen Yang Yu, Gen Covering Bowl, Li Zhong Xu, Kan Zhong Full, Dui Shang Deficient, Xun Xia 깨진.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