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10가지 유형의 부자 남성 바디 차트

admin 常见问题 2022-08-13 534 0
#남자의 10가지 부와 10가지 체형 # #남자의 10가지 부귀와 10가지 체형 #남자의 10가지 부와 명예 # #남자의 부유하고 명예로운 그림 Daquan # #남자의 부유하고 명예로운 얼굴과 몸 사진# #남자 부자 얼굴 10가지 일러스트# #的人的人 특징 남성 부자 사진 사진 # # 부자 얼굴 4가지 # #남자 부자 얼굴 10가지 # #남자 부자 손금 사진 10가지 #

상상에서는 사람의 체형이 그의 인생의 명예와 불명예와 부와 명예를 결정짓는다 남자가 날씬한 종아리, 두꺼운 등, 깊고 넓은 배꼽, 통통한 배, 통통한 목 뒤, 넓고 긴 가슴, 잘 생긴 팔꿈치, 작고 두꺼운 손, 인탕평룡, 통통한 엉덩이와 허리, 그러면 그는 부자가 될 운명이다.

운세는 하늘이 정한다는 말이 있듯이 사람의 운은 어머니의 뱃속에 있고, 운은 태어날 때부터 시작된다는 뜻입니다.이제, 얼굴과 신체 특성이 다르면 수명이 다르고, 가난하고, 낮고, 부유하고 고귀합니다.

남자의 부와 부의 10가지 신체적 특징

날씬한 송아지

사람의 운명, 사람의 빈곤 또는 재산은 다리에 숨겨져 있습니다.남자의 가느다란 종아리는 행동력이 강하고 능률과 표현력이 좋다는 뜻이다 그런 사람은 더 많은 경력을 쌓고 부의 길을 걷게 될 것이다.

등이 두꺼워요

인형의 관점에서 사람의 등은 사람의 지지력과 지지력으로 볼 수 있으며, 등의 두께는 사람의 안전을 결정할 수 있으며, 등 통통한 사람은 그 사람의 부와 재산을 볼 수 있으므로 사람의 등의 풍만함은 부의 상징이며 남성이 져야 할 더 많은 짐을 짊어질 수 있습니다.

배는 깊고 넓다

배는 근육과 정맥, 6개의 부기관과 관련이 있다.바로 옆에 기해가 있기 때문이다..배꼽은 위로 올라가 있고 사람은 깊고 넓고 사람은 지혜와 복이 있고, 매화를 담을 수 있다면 그 사람은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고, 따라서 깊고 넓은 배꼽은 사람의 깊은 복을 상징한다.그리고 부.비쌉니다.

배는 풍부하고 평평합니다.

배는 인체의 보고처럼 위를 감싸고 음식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상대적으로 뱃살이 처지고 뱃살이 납작한 사람은 IQ가 높고 예능이 풍부하고 행운이 따르며 창의력과 아이디어는 돈을 많이 모으는 데 도움이 되고 뱃살이 둥그렇게 된다.롤다운은 부유하고 장수하므로 배가 풍족한 사람은 많은 재물과 행운을 얻게 됩니다.

목 뒤에 있는 살

목은 목과 연결되어 있는데, 관상학에서 목은 보통 권력욕, 지배욕, 공격성을 의미한다.목이 곧고 곧고 윤기가 나며 매끄러우면 부귀의 징조이며 목도 인체의 재물길을 상징하며 목이 통통하고 둥글고 단단하면 이와 같이 그 사람은 반드시 부자와 고귀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가슴은 넓고 길다

남자의 가슴은 넓다는 것은 야망이 크고, 더 많이 수용할 수 있고, 야망이 높다는 뜻이다.남자의 가슴은 넓고 광활하여 재물을 모으기 쉽고 지혜가 남다르며 품위가 남다르며 성격이 밝고 일이 훌륭하고 투자가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팔꿈치에는 소켓이 있습니다.

인간의 팔꿈치는 물건을 잡는 것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팔꿈치는 행동의식과 행동 능력을 나타냅니다.팔꿈치에는 소켓이 있는 사람이 있음을 상징합니다 재산을 숨기는 곳은 돈을 벌 기회가 보이면 바로 행동하고 싸우는 남자라는 뜻으로 성공과 부의 가능성이 매우 높다.

손은 작고 굵다

여자는 보물을 잡는 손이 작다고 한다.실은 남자도 마찬가지이다.손이 작고 두꺼운 사람은 액운이 없다 남자는 손이 작고 상대적으로 부유하다 이것은 남자가 재물을 위해 잡는 한 쌍의 손입니다 손의 피부가 붉다면 그것은 큰 부의 상징입니다.

인탕평룡

인탕은 생활관이라고도 한다.상처가 없어야 한다.상처가 있으면 절제와 절제의 운이 따른다.재난을 해결하기 위해 일부 운송 액세서리를 착용하십시오.

완전한 엉덩이와 허리

재물은 엉덩이와 허리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사람의 허리에는 재물이 가득 차 있다고합니다.사람의 엉덩이와 허리는 풍만합니다.돈을 벌 수 있는 자본이 있음을 의미하며 지성과 건강이 매우 좋음을 의미합니다.남자의 엉덩이에 살이 있다면 그는 일을 하는 데 매우 안정적이어야 합니다.그는 돈을 써야 할 것을 알고 있고 쓰지 말아야 할 돈.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