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올해 주의해야 할 점, 금기 사항은?

admin 常见问题 2022-08-13 530 0
###올해 금기해야 할 것# ###올해 금기 사항# ###올해 금기 사항# #올해 금기 사항# ###올해 금기 사항# ###금기 사항 올해# #올해 금기사항# #올해 금기해야 할 것# #올해 금기사항# #올해 금기사항#

올해는 장애물이 많지만, 항상 고귀한 사람들이 도와줄 것입니다.Shiyun.com의 편집자가 당신을 위해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수집했습니다.올해에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 Benming year의 금기는 무엇입니까?

올해 친구들이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태수를 범하기 쉽고, 태수를 지은 사람들은 범명년 전체에 매우 불운이 될 것입니다.무엇을 하든 장애물을 만날 수 있으므로 제때 충돌을 피해야 합니다.그리고 태어난 해에 친척이나 친구가 있는 친구도 주의를 기울일 수 있으므로 선물을 줄 때 신뢰할 수 있는 참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년에 주의해야 할 사항

1.재물:올해가 태어난 해에 친구는 운에 약간의 차질이 생길 수 있지만 " 걱정마세요 당신의 재물이 부족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해에 비해 올해는 당신에게 큰 행운이 있는 해가 아닙니다.작은 재산을 만드십시오.

2.경력:Benming Year의 올해 친구는 경력에서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지만 성능에는 여전히 약간의 개선이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태수님의 죽음으로 인해 업무 과정에서 다른 사람과 갈등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올해는 침착하게 남을 신경쓰지 않으시면 나아질 것입니다.대인관계 또한 앞으로의 작업 과정에서 더 편안할 것입니다.

3.결혼:올해 벤밍은 친구의 감정 발달에 ​​좋은 해가 아니다.독신은 운이 좋지 않을 수 있고, 미혼은 연인과 감정적 갈등이 생길 수 있다.사람들은 종종 파트너와 말다툼을 하고 이유 없이 화를 낼 수 있습니다.이 때 Tai Sui의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항상 마음을 진정시키고 연인이나 파트너와 더 많이 소통하고 배려하고 배려하는 것이 좋습니다.공감.어쩌면 그럴지도..올해, 당신의 결혼 운이 위험합니다.

4.건강:올해는 친구의 건강이 좋지 않을 수 있으며 중병과 경미한 질병은 없을 것이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가을, 겨울, 여름에 너무 춥지 않게 관리만 하면 태수도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벤밍의 해 금기란?

1.남과의 적대감:벤밍의 해는 범죄가 발생하는 해이므로 친구들은 다른 사람과 쉽게 다투지 않도록 주의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대인 관계를 가질 뿐만 아니라 걱정,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파산의 조짐이 있을 것입니다.

2.빈번한 알코올 중독:술을 마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술을 잘 못하며, 술을 마신 후에는 매우 감정적입니다.이것은 출생 연도의 금기입니다.따라서 친구들은 더 큰 재앙을 일으키지 않도록 자제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