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조기 사망의 손금이란 무엇입니까?

admin 常见问题 2022-08-13 704 0
#일찍죽을것이다# # 일찍죽는여자의손금사진# #손금말은단명한것은확실히빨리죽는다 # # 곧죽으려는손금 # # 일찍죽은어머니의손금 # # 일찍죽을얼굴 # # 망자의손금 # #韓国語사람의 운세를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가장 직관적이고 편리한 방법 중 하나는 손금을 분석하는 것인데, 보통 손금의 생명선은 짧고, 얕고 여러 갈래로 구부러져 있어 일종의 이른 죽음의 손금.

사람의 손바닥에는 많은 지문과 손자국이 있는데, 이 선의 방향, 모양, 길이는 사람마다 다르며 각 선은 다른 운을 나타냅니다.그 중 호랑이의 손자국에서 뻗어있는 손자국 엄지손가락 부근의 손목에서 손목까지 생명선이라고 하는 생명선은 한 사람의 수명을 상징하며, 생명선이 길수록 깊어지고 포크가 없습니다.

조기 사망의 손금이란 무엇입니까

1.생명선은 짧습니다.정상적인 생명선은 호랑이의 입에서 손목까지 연장되어야 하지만 일부 사람들의 생명선은 중간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또는 계속하지 않으면 이러한 손금이 신체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나타내며 심각한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마음의 평화뿐만 아니라 예방책이기도 합니다.

2.생명선은 얕다:어떤 사람의 생명선은 흉터처럼 손바닥에 깊숙이 새겨져 있다.보통 그런 사람들은 심각한 질병에 걸리지 않는다.그러나 어떤 사람들의 생명줄은 얕은 생명줄밖에 없기 때문에 햇볕에 잘 비교하지 않으면 그 존재를 간과하기 쉽기 때문이다.조속히 의사에게 가십시오.작은 병을 심각한 병으로 옮기지 마십시오.

3.구명줄이 구부러지고 분기됨:일반 생명줄은 호랑이의 입에서 손목까지 미끄러지며 끝에 분기가 너무 많지 않지만 조기 사망의 손금이 다릅니다.이 손금의 생명선은 곡선일 뿐만 아니라 호가 매우 크고 끝이 매우 얕고 많은 교차선으로 빽빽하게 덮여 있습니다.이 종류의 손금을 가지고 있다면 질병을 예방하고 좋은 일과 휴식을 보장해야합니다 해결하는 습관.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