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여성용 책상에 풍수를 두는 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admin 常见问题 2022-08-13 452 0
#여성책상용품배치풍수# #여성책상풍수금기 4가지# #여성의재운을위해책상에놓아야할것# #사무실테이블에배치하는풍수장식# #책상장식을위한풍수금기란무엇인가 # #여자책상풍수장식# #사무실 탁자와 의자배치에 있어서 풍수 금기에 주의하고 계신가요?# #사무실에 탁자를 놓는 요점이 무엇입니까# #책상에 두기에 적당한 풍수# #풍 여성 책상 위의 shui 배치 장식 #

현대 사회에는 점점 더 많은 여성이 있습니다.그들은 대부분 실내 사무실과 같은 산업에 종사하므로 책상 위의 풍수는 가능한 한 빨리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후 모두, 풍수는 사람의 운에 영향을 미칩니다.다음 Xiaoyun.com은 귀하를 위해 몇 가지 정보를 수집했습니다.풍수에서 여성 책상 배치에 대한 금기는 무엇입니까? 행운에 무엇을 입힐까요?

사회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은 그의 경력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랍니다.사람의 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그 중 풍수는 가장 직접적인 요인 중 하나입니다.8자는 운세를 타고 태어나고 풍수 험담은 모레의 운세를 바꾸므로 주변 풍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직장에서 풍수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몇 제곱미터의 책상인데, 책상 위에서 풍수를 잘 하면 운이 한 단계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여자 책상에 풍수를 놓는 것의 금기는 무엇입니까

1.문을 마주보고 앉지 말고 등을 문에 대고 앉고 약간 풍수에 좋은 것.

2.책상을 통로에 너무 가까이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책상을 훔쳐보기 쉽고 마음에 불편함을 일으키고 행운이 통로와 함께 흘러가게 할 수 있습니다..

3.뒤에는 "후원자, 후원자"라는 말이 있듯이 책상 뒤에 서예, 그림 등 쉼터를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4.책상이 창가에 가까이 있으면 안 됩니다.바람에 습기가 있어 어떤 체질이든 바람을 너무 많이 불면 병에 걸리고 특히 추운 겨울에는 창문이 완전히 닫히지 않습니다.

행운을 위한 물건 배치

1.상서로운 동물:사슴, 두꺼비 등 사슴과 "루"는 발음이 같으며 일반적으로 관직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며 승진의 축복을 의미하기도 합니다..그리고 두꺼비는 항상 부의 축적의 상징이었습니다.두꺼비는 책상 위에 놓여 있으며 행운은 멈출 수 없습니다.

2.노란색 수정 구슬:황수정은 행운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하는 것입니다.여성의 책상 위에 노란색 수정구를 놓으면 운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직장에서 기분이 밝아지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 차게 됩니다.

3.상서로운 짐승:Tianlu, Pixiu 등과 같은 Tianlu는 재물을 관장하여 재물이 점점 더 많이 모일 것임을 나타냅니다.Pixiu는 종종 모인 불운을 분산시킬 수 있는 악령을 쫓는 신성한 짐승을 나타냅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