首页 期权交流常见问题正文

풍수 책의 상위 10개 컬렉션

admin 常见问题 2022-08-13 573 0
# #풍수 고전 도서 목록 # # #풍수 도서 목록 상위 10 위 # # #10 풍수 도서 # # # 풍수 학습 도서 순위 # # # 중국 풍수 도서 상위 10 위 순위 # # 풍수 도서 컬렉션 # # 풍수 도서 목록 No.1 A# #풍수필독도서목록# #풍수최고의 추천도서 # #풍수도서추천 #

요즘 풍수는 집을 사고 집을 지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집 풍수는 일반적으로 고려되므로 풍수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Shiyun.com의 편집자는 풍수에 관한 상위 10권의 책을 모아 모든 사람에게 추천하여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풍수는 음과 양 형이상학에 관한 것일 뿐만 아니라 건축, 조경, 지질학, 물리학, 철학 등과 같은 현대 과목도 포함하므로 풍수를 배우면 운세를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개인의 자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풍수 책의 상위 10개 컬렉션

1."장묘":Guo Pu가 쓴 것으로, 풍수를 배우려면 "장례서"를 읽어야 합니다.풍수의 기원은 고대 영묘의 풍수였으며 이 "불타는 책"은 영묘 풍수에 관한 가장 완전한 고전 작품이다.바람을 타면 흩어지고, 물이 있으면 멈춘다.옛 사람이 모이면 흩어지지 않고, 여행할 때도 멈춘다고 해서 "풍수"라 한다."

2."청통보전":중국 생명과학 4권 중 하나입니다.이 "청통보전"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온 고서 중 가장 단순하고 이해하기 쉬운 것으로, 풍수 입문의 필독서 중 하나이다.

3."수상한 용 고전":당나라의 유명한 풍수 전문가인 양준송이 저술했습니다.당나라 황실릉의 대부분은 산으로 가려져 있었기 때문에 이 책에서는 일반적으로 산과 물의 형상에 따라 용맥을 찾는 방법, 즉 용과 경혈을 찾는 기술을 소개하고 있다.

4."Shaking Dragon":이 책도 풍수 전문가 Yang Junsong이 저술했습니다.그것은 많은 용풍수의 사용과 검색을 기록하고 가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풍수를 조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기록하는 희귀 고전 작품입니다.

5."Yang Zeng"s Geographical Family Biography":이 책은 현대 풍수 책입니다.풍수를 찾는 방법과 풍수의 실용법을 조정하는 방법 등을 기록한 책으로 현대에 참고하고 연구할 가치가 있는 책이다.

6."중국 나침반의 49개 층에 대한 자세한 설명":풍수 전문가인 Li Dingxin이 작성했습니다.풍수를 배우려면 풍수에서 나침반 도구의 사용법을 이해해야 하므로 이 책에서는 나침반이 어떻게 실용적인지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7."현대 풍수 전작":Song Shaoguang 저작.풍수의 기초를 현대 언어로 알려주고 있어 한자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이 책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8."양자이 실용 풍수 강의":Song Zuxia 작성.이 책은 양자이의 실제 풍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위의 책을 읽고 풍수의 기본 지식을 이해한 후 이 책을 읽으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9, "Blue Nang Jing":Huang Shigong이 작성했습니다.이 책은 중국 최초의 풍수 고전이지만 400단어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풍수의 기초지식을 이해한 후 "청낭경"을 읽으면 그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다.

10, "인자에 대한 지리 지침":Liu Baotong이 작성했습니다.이 책은 선배들의 고전을 정리하고 제 경험을 더하여 쓴 책입니다 초보자가 배우기에는 부적절합니다 오해하기 쉽습니다 풍수의 기초지식을 이해하고 이 책을 읽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식으로 저자의 학습 방법과 그의 글의 장점도 배울 수 있습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

版权声明

本文仅代表作者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作者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评论